보철보존치료

보철 보존 치료

다양한 보철치료와 보존치료는 서울365열린치과 에서!

숙련된 노하우로 다양한 보철 치료 가능

충치가 깊어 치아 속 신경관까지 염증이 생긴 경우,
타치과 보철치료 후 신경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다시 염증과 통증이 발생한 보철재치료 등
까다로운 치료케이스도 안정적으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365열린치과에서는 다양한 보철치료 경험이 풍부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꼼꼼하게 치료합니다.

치아 전체를 덮어씌우는 크라운 보철치료 노하우

금간 치아, 부분 파절된 치아

치아에 금이 가거나 부분적으로 깨지면 그 부위로 세균이 침투해
치아뿌리까지 염증이 생길 수 있고 심하면 치아를 잃을 수도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에 신경치료와 보철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미세한 금이 간 치아들은 육안으로 파악되기 어려워
자칫 치과의사도 놓쳐서 충치와 염증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서울365열린치과에서는 디지털 구강카메라를 이용해
치아에 미세한 금이 간 부분까지 모두 파악해 신경치료와 크라운 보철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난이도 신경치료

복잡한 신경관의 염증 치료를 제대로 하려면 서울365열린치과 에서!

신경치료로 치아 살리기 노하우
  • 1 충치가 심해져 세균이 치아내부의 신경관까지 침투하면 심한 통증과 함께 염증이 생기고 치아뿌리까지 진행되어 치아가 흔들리고 최후에는 치아를 잃게 됩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오염된 신경관을 소독하고 생체친화적 치과재료로 신경관을 채워주는 근관치료(신경치료)를 해야 합니다.
  • 2 치아 속의 미세한 신경관들은 가늘고 복잡하게 얽혀 있기도 해서 신경관 하나하나에 대해 세균을 제거하고 치과재료로 충전하는 근관치료(신경치료)를 하는 것은 풍부한 치료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하우가 부족하면 결국 신경관에 염증이 다시 심해져 재신경치료와 보철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방치하면 치아를 발치하고 임플란트를 식립하게 됩니다.